'해외축구갤러리(해축갤) 경사' 손흥민, 골ㆍ골ㆍ골ㆍ골토트넘 사우스햄튼 전에서 EPL 개인통산 1호 해트트릭-비즈엔터

프리메라리가 20라운드 일정으로 진행되는 바르셀로나 vs 레가네스 경기는 한국시간 으로 1월 21일 (월) 오전 4시 45분 부터 시작합니다. 프리메라리가 20라운드 경기일정 으로 진행되는 바르셀로나 레가네스 중계 는 한국시간 으로 1월 21일 (월) 오전 4시 45분 부터 스포츠 전문 케이블 채널인 스포티비2 , 스포티비온 에서 시청하실수 있습니다. 프리메라리가 20라운드 에서 만나게된 바르셀로나 레가네스 전의 자세한 경기일정 과 함께 예상되는 양팀의 출전명단 및 중계 를 볼수 있는 방법에 대해서 알려드리겠습니다. 현재, 프리메라리가 19라운드 경기일정 을 마친 가운데 바르셀로나 는 1위 , 레가네스 는 13위 를 기록하고 있습니다. 그리고 바르셀로나 레가네스 전 역시 예정되어 있습니다. 레가네스 의 상승세는 5명으로 이루어져있는 수비진에 있습니다. 레가네스 는 프리메라리가 19라운드 일정을 마친 가운데 13위에 위치해 있습니다. 바르셀로나 는 위에 잠시 언급해드린바와 가치 프리메라리가 19라운드 일정을 마친 가운데 1위를 그대로 유지하고 있습니다. 최근에 포메이션 에서는 왼쪽 공격수로 메시를 기용하면서 보다 더 많은 득점을 수아레즈 와 쿠티뉴 쪽으로 몰아주는 경향이 있습니다. 그중에서도 니욤 , 시오바스 는 젊은 선수들을 이끌면서 최근 실점을 최저로 만들어내고 있으며, 공격진 에서는 21세 신성 엔-네시리 선수의 활약이 돋보이고 있습니다. 레가네스 는 최근 일정에서 세비야 와 무승부 그리고 국왕컵 16강 2차전 에서는 레알 마드리드에게 승리하는 등 강팀에게도 강한 면모를 보여주었습니다.


유벤투스도 크로토네 원정 무승부 이후 키예프 원정에서는 승리했지만 홈에서 치른 베로나와의 경기에서도 무승부를 기록했다. 그리고 국왕컵 경기에서도 2차전에서 3-0 으로 압도적인 경기력을 선보이며, 8강까지 안착한 가운데 레가네스 전에 나서게 되었습니다. 최근 4차례 엘 클라시코에서 바르셀로나가 3승 1무로 압도적인 우위를 보여주고 있기에 바르셀로나의 승리가 점쳐지는 분위기이다. 바르셀로나가 엘클라시코에서 패배한 것에 착안해 유벤투스가 역습 전술을 구상할 수도 있고 원정 팀이 수비적인 스탠스를 취할 수도 있다. 3시즌 동안 바르셀로나는 엘클라시코에서 8경기 연속 무패를 기록하고 있다. 현재 바르셀로나는 지난 9경기에서 무패를 기록하고 있다. 하지만 이런 힘든 상황에서도 11경기 무패를 기록하고 있다. 바르셀로나 는 아직 리그 1위를 기록하고 있지만 2위인 AT마드리드 와 3위인 세비야 의 맹추격을 받고 있습니다. 특히 리그에서 12골을 기록하고 있는 벤제마의 활약으로 리그 2위를 기록하고 있는 상황이다. 2019-2020 라리가 리그에서 바르셀로나와 레알 마드리드는 승점 35점으로 공동 선두이다. MSG 트리오(메시, 수아레즈, 그리즈만)의 환상적인 호흡과 함께 이 3명이 리그에서 27골을 합작하며 엄청난 골 결정력을 기록중이다. 다만 지난 레알 베티스 전에서 보여주었던 득점력을 감안한다면 예상외로 공격적인 포메이션 의 활용으로 최근 많은 일정들을 소화했던 바르셀로나 를 압박할수도 있지 않을까 라는 예상을 해볼수도 있을 것입니다. 바르셀로나 는 지나 12라운드 일정으로 진행되었던 레알 베티스 전 이후 아직까지 패배가 없을만큼 완벽한 경기력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이는 바르셀로나가 레알 마드리드에 역대 전적에서 앞선게 1932년 이후 87년만의 결과였다.



엘 클라시코 역대 전적은 바르셀로나가 지난 2018-2019 정규리그 26라운드 원정에서 1-0으로 승리하며 96승 51무 95패로 앞서게 되었다. 직전 라운드에서 레알은 레반테 원정에서 2-0으로 승리했고, 바르셀로나의 경우 세비야와의 홈 경기에서 1-1로 비겼다. 레알은 카디스에 0-1 패배를 그리고 바르셀로나는 헤타페 원정에서 무릎을 꿇었다. 그가 도착한 후 바르셀로나는 그의 경이로운 플레이를 즐겼다. 최근 바르셀로나는 메시를 플레이메이커로 활용하고 있으며 윙어인 파티를 최전방에 기용하고 있다. 코로나 여파로 인해 선수단이 제대로 돌아가지 않고 있으며 짧은 기간 많은 경기를 치러야 하는 부담까지 떠안고 있다. 이승우 선수는 바르셀로나 유스로 이적하는 과정에서 당시 16살이었기 때문에 이승우는 만 18세 출전하지 못하는 규칙으로 인해 2년간 경기를 나가지 못하는 상황이 벌어졌다. 측면의 공격력을 주로 활용하기 위한 것 같지만 그로 인해 수비력이 약해졌다. 협동조합이 선인 것 처럼 포장하기 위해서 레알 마드리드는 협동조합의 기준에 맞지 않다니 참 웃기는 주장이네요. 레알 마드리드가 지난 2017년 이후 엘 클라시코에서 승리가 없으나 이번 경기로 승리를 가져올 수 있을지 정말 기대되는 축구 경기이다. 하지만 불과 10위권내의 위치한 팀들과 승점차이가 3점으로 이번 바르셀로나 전에서 어떤결과 여부에 따라서는 10위권 진입까지 내다볼수 있습니다. 현재, 강등권에 위치한 팀들과의 승점 차이에서 3점 차로 단 한경기의 결과에 따라서는 다시 강등권으로 내려 앉을수 있기 떄문인데요. 팀이 2부로 강등된 후에도 팀에 잔류하여 다양한 포지션을 소화하면서 팀을 다시 1부 리그로 이끌었다. 안녕하세요. 이번주 에는 다양한 해외리그 일정들이 준비되어 있습니다.


안녕하세요 이번시간에는 내일 있을 바르셀로나 레알의 엘클라시코 중계에 대해 알려드리려고 합니다. 바르샤 레알의 2020-2021시즌 경기는 24일 밤11시 00분 중계됩니다. 이번 경기는 스포츠 채널 스포티비온, 스포티비 나우에서 생중계 되며 해외 사이트에서 실시간라이브방송, 무료스포츠중계 사이트를 통해 시청해야 한다. 결승전 이 어떤팀들이 이루어질지 어떤팀이 우승할지는 모르나 감히, 사실상 결승전 이라고 볼수 있는 이번 바르셀로나 vs 리버풀 전은 양리그 를 대표하는 최고의 팀들의 경기이므로 지옥의 원정길 이라는 캄프누 에서 진행되는 1차전 이라고 할지라도 바르셀로나 역시 마음놓고 있을수는 없을텐데요. 과연, 프리메라리가 우승 과 함께 리버풀 전을 대비할 어떤 전략을 발베르데 감독은 보여줄수 있을지 기대되는 일정 입니다. 그 다음주에 열린 리버풀 FC와의 라이벌전에서는 후반전에 대런 플레처의 크로스를 받아 헤딩 골을 성공시키며 리버풀을 무너뜨렸고 시즌 3호골을 기록하였다. 그 정도로 박지성 명지대 축구부 입학은 상당히 어려웠다. 훈련 중에 박지성은 악몽 그 자체다. 박지성은 2011년 AFC 아시안컵이 시작되기 전에 2011년 AFC 아시안컵이 끝나면 대표팀에서 은퇴하겠다고 하였다. 2005년 여름 이적시장 입단 당시, 2006년 8월, 2009년 9월, 2011년 8월이었다. 그중에서 2006년과 2009년, 2011년은 기존의 계약 기간을 연장하기 위해 새로운 계약을 맺었으며 몸값까지 올랐다. 또한 추상화 역량 평가를 위해 추상화 성취기준과 평가기준을 개발하였다. 안전놀이터 스포츠를 활성화하기를 목적으로 공익단체에서 진행되고 있는 국가 도박사업으로써 그 수익금은 전부 문체부,청소년체육기관등등 나라에서 일어나는 스포츠 활동을 위해 육성 혹은 유지비로 쓰이고 있습니다. 그 말에 감동받아 나도 선생이 됐었지.


Back to posts
This post has no comments - be the first one!

UNDER MAINTENANCE

Old school Easter eggs.